‘힘을 내요 미스터 리’ 10대부터 50대까지, 온 가족 사로잡았다! 실관람객 만족도 상승세, 평점 고공행진!

0
108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입소문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에 대한 호평 릴레이가 이어져 화제다.

후반 30분은 진짜 심장 터지는 감동!”

최고의 가족 영화”, “큰 힘을 받을 수 있는 영화”

전 세대 사로잡은 호평 세례, 개봉 2주 차 반전 흥행 예고!

[출처: CGV 홈페이지(916일 오후 6시 기준)]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추석 연휴 박스오피스에 이어 개봉 2주 차에도 동시기 개봉작 중 CGV 에그지수 93%, 네이버 관람객 평점 8.53 등 높은 실관람객 만족도와 함께 쏟아지는 호평 세례로 눈길을 끈다. 특히 CGV 실관람평은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모든 세대에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렇듯 1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층의 고른 지지를 받으며 단 하나의 가족 영화로 자리매김한 <힘을 내요, 미스터 리>를 두고, 개봉 이후 영화의 주요 배경지인 대구 시민들에 이어 추석 연휴에 영화를 관람한 가족 관객들의 진솔한 소감이 연일 SNS를 장악해 눈길을 끈다. 영화를 관람한 대구 시민들은 “많이 웃고 많이 울고 갑니다. 2003년 그날을 잊지 않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웃음과 감동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등 <힘을 내요, 미스터 리>만의 따뜻한 위로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영화를 본 가족 관객들은 “코믹 감동 다되는 차승원! 엄마랑 같이 갔는데 같이 만족하고 나왔네요”(@yjh***), “추석 연휴에 부모님과 보고 왔는데 진짜 너무 재미있었어요”(@byu***), “반전에서 눈물이 절로 나오는 최고의 가족영화”(@mmc***), “가족 모두 웃다가 운 최초의 영화”(@gad***) 등의 소감을 남겨 온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최고의 가족 영화임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후반 30분은 진짜 심장 터지는 감동이네요”(@ryo***), “생각지도 못한 찐감동. 소방관님들 항상 감사합니다. 큰 힘을 받을 수 있는 영화입니다”(@blu***), “생각 없이 웃으면서 보다가 예상치 못한 반전에 먹먹해졌습니다”(@mor***), “웃으면서 보다가 후반부에 진한 감동이 느껴졌네요”(@ssg***), “웃다가 울다가 롤러코스터 타다 나왔음”(@ht5***), “코미디인 줄 알고 봤다가 눈물 펑펑 쏟고 나오는 감동과 힐링의 영화”(@ina***), “너무 감동적이다 정말. 이 영화의 후반부는 압도적”(@swe***), “웃기고 울리고 혼자서 다하는 영화”(@vlw***) 등 코미디부터 뜻깊은 감동까지 선사하는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렇게, 유쾌한 웃음과 가슴 찡한 감동으로 전 세대를 만족시키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꾸준한 관객몰이를 이어가며 장기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개봉 2주 차에도 평점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장기 입소문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