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티스트 BTS로 이어진 특별한 인연!
BTS 찐팬 & 20만 인플루언서 일러스트레이터 최다르 작가와의 만남!
감성 비주얼 뿜뿜 <유어 아이즈 텔> 스페셜 일러스트 전격 공개!
BTS 주제곡 ‘Your eyes tell’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는 <유어 아이즈 텔>이 BTS가 이어준 일러스트레이터 최다르 작가와의 인연으로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성사해 화제를 모은다. 영화 <유어 아이즈 텔>은 마음을 닫아버린 남자와 시력을 잃어가는 여자가 그리는 아름답고 눈부신 로맨스.
인스타그램 22만 팔로워, 트위터 16만 팔로워를 자랑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최다르 작가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BTS의 팬 아트를 그리는 것을 시작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최근 BTS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게임 ‘BTS 유니버스 스토리’를 통해 직접 BTS와 협업을 진행해 ‘성공한 덕후’로 등극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올봄 당신의 감성 지수를 가득 채워줄 눈부신 로맨스 <유어 아이즈 텔>이 BTS의 최초 영화 OST 참여작인 만큼, BTS의 찐팬으로 유명한 최다르 작가와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성사해 영화 팬들을 비롯한 BTS 팬들까지 관심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이번에 공개된 <유어 아이즈 텔> 스페셜 일러스트는 최다르 작가만의 독보적인 비주얼로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주는 영화 속 ‘아카리’(요시타카 유리코)와 ‘루이’(요코하마 류세이)의 아련한 감성을 한껏 담아 시선을 끈다. 특히, 각각 서로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내는 ‘아카리’와 ‘루이’의 모습이 한 장의 그림 안에 합쳐지는 일러스트는 영화 속 두 사람의 눈부신 사랑을 고스란히 재현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끈다.
BTS 찐팬 최다르 작가와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성사한 <유어 아이즈 텔>은 오는 3월 11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