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K-좀비물의 탄생을 알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좀비크러쉬: 헤이리>가 개성파 배우들 조승구, 김준식, 김기리, 홍윤화의 빛나는 존재감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좀비크러쉬: 헤이리>는 좀비 바이러스로 폐허가 된 마을을 구하기 위한 진선(공민정), 현아(이민지), 가연(박소진) 삼총사의 고군분투를 그린 코믹 액션 어드벤처이다.
6월 30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좀비크러쉬: 헤이리>가 유쾌 통쾌한 매력으로 무장한 개성파 배우 조승구, 김준식, 김기리, 홍윤화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영화 <도굴>(박정배, 2020), <럭키 몬스터>(봉준영, 2020)와 드라마 [드라마 스테이지-인출책](tvN, 2018) 등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조승구 배우는 헤이리 소식을 전하는 유튜버 ‘꼬물이’를 맡았다. 꼬물이 탈을 쓴 독특한 설정과 화려한 액션으로 극의 유쾌함과 쾌활함을 더할 예정이다. 위기 상황 속 주인공들에게 도움과 힌트를 주며 긴장감과 몰입도를 배가시키는 카페 사장 ‘준기’는 영화 <굴레: 소녀의 눈>(장현상, 2018) 외 다수의 공연에 출연한 베테랑 배우 김준식이 맡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특히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SBS, 2017), [대장금이 보고있다](MBC, 2018), [왜그래 풍상씨](KBS2, 2019), [안녕? 나야!](KBS2, 2021)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신스틸러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이자 개그맨 김기리가 사명감 넘치는 박대위로 등장해 극의 분위기를 반전 시키며 몰입감을 높인다. 또한 드라마 [드라마 스페셜- 웃기는 여자](KBS2, 2015), [기름진 멜로](SBS, 2018)와 [코미디빅리그](tvN, ~2021) 등 다수의 예능에 출연,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이자 배우인 홍윤화가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등장해 진선(공민정), 현아(이민지), 가연(박소진) 삼총사와 화려한 액션을 선보여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들이 합세, 올여름 극장가에 K-좀비 열풍을 일으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