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을 장식할 단 하나의 좀비 호러 코미디 보도스틸 12종 공개!

0
248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자막가가 뽑은 추천작 TOP10에 선정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좀비+호러+코미디라는 신박한 장르의 조합!

BIFAN 자막가가 뽑은 추천작 TOP10 선정! 기대감 상승!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 보도스틸 12종 공개!

영화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는 좀비 영화 촬영 현장에 ‘진짜’ 좀비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숨막히는 사건을 원 테이크로 담아내 충격과 공포를 선사하는 신박한 호러 코미디. 좀비와 호러, 코미디까지 결합되어 신박한 장르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가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먼저 따분한 표정으로 거실에서 TV를 응시하고 있는 세 가족의 모습이 보인다. 가장 일상적이라고 할 수 있는 이 모습은 추후에 이어지는 피로 물들여진 좀비 출몰 현장과 극명한 대비를 이루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떤 이유로 이 가족이 좀비가 나타난 촬영 현장에 함께 하게 되었는지를 쫓는 것은 이 영화의 관람 포인트 중 하나. 두 번째로, 생생하게 담긴 좀비 영화 촬영 현장 모습이 이목을 끈다. 마치 무서운 이야기를 하듯 진지한 표정으로 대화를 나누는 세 사람, 슬레이트를 들고 나란히 서있는 스탭들의 모습은 현장에서 벌어질 사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세 번째로, 어렴풋이 보이는 좀비의 형체에 소리 내지 않으려 입을 틀어막고 있는 여자주인공(치나츠)의 모습과 카메라를 똑바로 응시하며 소리치고 있는 감독(히구라시 타카유키)의 모습은 긴장감을 조성한다. 피로 범벅된 차에서 사람들이 절규하고, 팔이 잘린 좀비와 싸우는 장면이 담긴 마지막 스틸 또한 박진감과 궁금증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하며 관람욕구를 높이고 있는 영화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는 오는 8월 전격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