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븐’ “CG가 넘쳐나는 블록버스터 사이에서 빛나는 액션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로건’ ‘메카닉: 리크루트까지! 리얼 액션의 정점을 보여줄 린 오딩 감독에 시선 집중!

0
187

[왕좌의 게임]<아쿠아맨> DC 대세 히어로 제이슨 모모아와 <맨 인 더 다크><아바타> 역대급 악역 캐릭터 스티븐 랭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리얼 추격 액션 <브레이븐>의 연출을 맡은 린 오딩 감독의 화려한 필모그래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실감 100% 리얼 액션의 신세계를 만나다!

<다크 나이트 라이즈><스파이더맨: 홈커밍><로건><메카닉: 리크루트>의 진짜 액션 주인공!

<브레이븐> 린 오딩 감독의 다채로운 필모그래피 화제!

최근 <어벤져스> 출연 배우들과 똑 닮게 분장하고 있는 스턴트 배우들의 모습과, 라이언 레이놀즈가 <데드풀 2> 개봉을 앞두고 대역을 맡았던 스턴트 배우에게 고마움을 표하는 등 영화 속 화려한 액션과 주인공들의 뒤에서 최선을 다하는 스턴트 배우들의 이야기가 연이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스턴트 배우 출신의 린 오딩이 연출을 맡은 리얼 추격 액션 <브레이븐>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린 오딩 감독은 <다크 나이트 라이즈>부터 <로건><메카닉: 리크루트>까지,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작품들에 참여한 바 있는 스턴트 경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린 오딩 감독이 스턴트로 활약한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덩케르크><인터스텔라>의 연출을 맡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작품으로, 배트맨과 베인의 운명을 건 최후의 전투를 그린 액션 스릴러. 비행기 하이재킹 장면부터, 도심에서의 집단 격투 등 화려한 액션과 초대형 스케일로 국내 630만 관객을 동원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할리우드 대표 스타 휴 잭맨 주연 액션 SF 영화 <로건>은 능력을 잃어가는 울버린 ‘로건’이 어린 소녀 ‘로라’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대결을 펼치게 감성 액션 블록버스터. 강렬한 감정이 담은 액션이 인상적인 작품으로, 팬들이 원했던 상상 속 울버린의 싸움을 실현시키며 큰 사랑을 얻었다. <메카닉: 리크루트>는 위험이 커질수록 복수도 더 짜릿해지는 극한의 미션을 다룬 오락 액션 영화. 호주 시드니의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초고층 빌딩의 외벽에 안정장치 하나 없이 매달린 제이슨 스타뎀의 극한 액션으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쾌감을 전했다.

이처럼 <다크나이트 라이즈>부터 <로건><메카닉: 리크루트>까지 액션 영화에 한 획을 그으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얻었던 흥행작의 공통점에는 <브레이븐>의 연출을 맡은 린 오딩이 있다. <브레이븐>은 평범한 가장 ‘조’와 아버지 ‘린든’이 자신들의 산장을 침범한 무장 괴한들의 습격에 맞서 벌이는 숨 막히는 리얼 추격 액션. 린 오딩 감독은 히어로 영화부터 할리우드 액션 대작까지 영화 속 진짜 액션 주인공으로 자신이 직접 몸으로 부딪치며 터득한 스킬을 <브레이븐> 속에서 모두 발휘, 액션이 선사할 수 있는 리얼함의 극치를 선보인다. 그의 참여했던 영화들을 본 액션 영화 마니아라면 스턴트 배우이자 영화감독 린 오딩이 연출을 맡은 <브레이븐>을 믿고 볼 수밖에 없을 것이다. 여기에 떠오르는 할리우드의 액션 스타 제이슨 모모아와 <아바타><맨 인 더 다크>로 나이를 잊은 완벽한 액션을 선보인 스티븐 랭이라는 할리우드 대표 스타들의 캐스팅까지, 린 오딩 감독의 연출이 시너지를 이뤄 보여주게 될 ‘리얼 추격 액션’은 어떤 모습일지 <브레이븐>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이처럼 <다크 나이트 라이즈><로건><메카닉: 리크루트> 등의 흥행작들의 진짜 액션 주인공인 린 오딩의 연출을 맡으며 주목받고 있는 <브레이븐>은 관객들의 상상을 뛰어넘는 카타르시스를 선사, 올가을 극장가를 매료시킬 역대급 액션 영화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