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감동시킨 여섯 살 아이의 따듯한 성장담 <프리다의 그해 여름>이 윤가은 감독, 이은선 기자, 정성일 평론가, 씨네타운 나인틴과 함께 10/16(화)부터 매주 화요일 릴레이 GV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영화 <프리다의 그해 여름>에 관한 다채로운 토크가 시작된다!
<우리들> 윤가은 감독부터 정성일 영화 평론가, 씨네타운 나인틴까지
‘프리다와 함께한 화요일’ 릴레이 GV 일정 공개!
10월 25일(목) 개봉하는 <프리다의 그해 여름>이 윤가은 감독 & 이은선 기자, 정성일 평론가, 씨네타운 나인틴으로 꾸려진 라인업을 자랑하며, 10월 16일(화)부터 화요일마다 ‘프리다와 함께한 화요일’ 릴레이 GV를 개최한다. <프리다의 그해 여름>은 사랑받고 싶은 여섯 살 ‘프리다’가 새로운 가족과 함께한 1993년 여름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성장 드라마.
먼저 16일(화), 영화 전문 팟캐스트 1위인 ‘씨네타운 나인틴 – 풍문으로 듣는 방송’ 3인방과 함께 하는 ‘씨네타운 나인틴 압구정 ON-AIR’가 릴레이 GV의 포문을 연다. 재치 있는 입담과 날카로운 분석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김훈종, 이승훈, 이재익 PD가 <프리다의 그해 여름>에 대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벌써부터 관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어 23일(화) 오후 8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GV에서는 정성일 평론가가 감독이자 평론가로서 예리하고 깊이 있는 해설을 들려주며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켜 줄 것으로 기대돼, 벌써 열띤 반응을 보인다. 30일(화),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주자는 윤가은 감독과 이은선 기자. 윤가은 감독은 단편영화 <손님>, <콩나물>부터 장편 데뷔작 <우리들>까지 줄곧 아이들의 목소리와 시선을 담아왔다. 또한 자신의 유년 시절을 바탕으로 <우리들>을 연출하는 등 카를라 시몬 감독과의 공통분모가 많기에,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특히 릴레이 GV에 참석하는 모든 관객에게 A3 스페셜 포스터를 증정한다고 알려져 화제인 가운데, 지금 바로 CGV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윤가은 감독, 정성일 평론가 등 특급 게스트의 릴레이 GV를 공개한 <프리다의 그해 여름>은 오는 10월 25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