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과 동시에 다양성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영화 <리지>에 매혹된 관객들이 속출하고 있다.
[출처 :영진위 통합전산망 2019년 1월11일]
2019년을 여는 파격 실화 드라마<리지>가 개봉 첫날다양성영화박스오피스1위에 오르며 흥행 가도를 달리기 시작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2019년 1월 11일)먼저 개봉해 꾸준히 관객 몰이를 하던 다양성영화 경쟁 작품들을 모두 재치고 새로운 흥행 주자로 우뚝 선 것이다.크리스틴 스튜어트의 파격적인 하녀 연기로 제34회 선댄스영화제에서 모두를 매혹시킨 화제작 <리지>는 1800년대 미국 메사추세츠 주에서 일어난 실제 사건을 모티브,엄격한 아버지 아래 외롭게 지내던 리지(클로에세비니)의 저택에 어느 날 새로운 하녀 브리짓(크리스틴 스튜어트)이 들어오면서 일어나는 은밀한 이야기를 담았다.
개봉을 기다렸다는 듯이 첫날부터 발빠르게<리지>를 관람한 관객들의 극찬 리뷰 또한 쏟아지고 있다.먼저,“클로에세비니와 크리스틴 스튜어트 연기가 압권!”(인스타그램_lulu********), “서서히감정선이 압도되는 매혹적인 영화!”(네이버_jeon****), “선명한 감독의 시선과 더불어 멋진 연기가 빛나는 영화”(CGV_쩡이***) 와 같이 두 여배우의 열연에 감탄하는 리뷰가 눈에 띈다.“정말 흥미로운 사건을 다른 시각으로 볼 수 있다!”(CGV_hr**ob52), “주제를 흐리지 않고 명확히 보여준다는 점이 마음에 드는 영화”(CGV_아*), “시대는 바뀌었지만 여전히 잔재하는 것들을 읽어내고 영화로 대항한 감독과 배우들에게 놀라운 박수를 보낸다”(CGV_hy**999)처럼감독의 연출과 색다른 관점에 높은 점수를 주는 리뷰도 이어져 영화의탄탄한 완성도를 짐작케 한다.
이밖에도“두 배우의 탄탄한 연기와 서서히 진행되는 막판 클라이막스!놀라운 작품!”(네이버_mvtk****), “집중도 높은 영화!실화였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CGV_초이**), “몰입도 최고!긴장감이 사라지지 않는다!”(CGV_thoo*****), “강렬한 사운드와 그보다 강렬한 스토리를 이와 대비되는 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펼쳐낸단 점에서 <킬링디어>. 환경에 의해 자신의 욕망을 제대로 표출하지 못한 채 지내야 했던 여성의 광기라는 점에서 <레이디 맥베스>, <델마>가 선사했던 독특한 임팩트를 안겨주는 영화”(인스타그램_movie******)처럼 <리지>가 가진 엄청난 매력에 매료된 관객들이 속출하고 있다.덕분에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의 호기심과 관람욕을 자극하고 있다.
개봉 첫날 다양성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리지>는 흥행 청신호를 밝히며 절찬 상영 중이다.